안녕하세요?
숍이미지 입니다.
더 이상 번거로운 시안확인 전화 및 시안승인 전화를 걸거나 받을 필요 없습니다.
고객이 주문을 하면 주문진행상황 & 시안확인 게시판에 주문접수 됩니다.
주문접수 된 판매건 중 시안제안이 필요하다면 관리자는 해당 판매게시물에 시안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.
시안 등록이 완료되면 구매자 휴대전화로 알림문자가 전송됩니다.
구매자가 알림문자 수신 후 시안확인 게시판에서 시안을 확인 후 시안승인 버튼을 누르면
관리자에게 시안승인 알림문자가 전송됩니다.
기타 진행과정은 관리자가 작업 진행과정에 맞게 진행상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
위 내용을 직접 체험하시려면 샘플로 등록된 상품을 구매(결제 필요없음)하시면 숍이미지에서 샘플시안등록 후 전달되는 문자를
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덩 자세한 문의는 아래 콜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감사합니다.
디자인 문의 070-8817-5577